자주하는 질문 FAQ TOP 10

자주하는 질문 FAQ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 운영자 (ip:)
  • 작성일 2015-12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48
평점 0점

교환/환불 절차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※ 고객센터내의 접수코너를 통해 신청해주시거나

    고객센터 070-8610-2712로 접수


※ 교환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경우에 한하여

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요청하실수 있습니다.


  -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다르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
  - 배송된 상품이 파손,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

※ 교환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  -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
  - 상품을 수령하여 사용한 경우
    단,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도 포장이 훼손되어 재포장이 불가능한 경우


  - 포장 개봉후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  -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
※ 반송비 

   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인트래블에서 전액부담합니다.


    단,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 반품하는 경우(고객변심) 고객님께서

   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※ 환         불 : 무통장입금/적립금 - 제품회수 확인후 7일 이내에 환불 및 적립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계좌로 환불이 되는경우 -반품 상품에 대한 제품수령 확인이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완료된 건에 한해서 일괄적으로 환불처리됩니다.


 

※ 신용카드 : 제품 회수 확인이후 해당카드사로 청구 취소요청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해당카드사 별로 다름(대략 5-7일소요)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TOP